INTERVIEW

김재욱 일본 첫 팬미팅 기념 엠넷 재팬 인터뷰

김선배67 2019. 2. 12. 10:34

김재욱이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했을 당시 엠넷 재팬과 인터뷰했던 영상을 보고 번역 올립니다. 의역/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fsxh4mXN1oU


Q. 시청자 여러분에게

안녕하세요. 엠넷 재팬 여러분. 김재욱입니다.


Q. 일본에서 팬미팅을 하게 된 감상

아무튼 신기하다는 느낌이 가장 커서,  어떤 분들이 저를 보러 오시는 건지 굉장히 기대됩니다. 여러 이야기를 많이 해서 커뮤니케이션을 나누고 싶습니다.


이어서 팬미팅이 시작!

17세에 모델로 데뷔한 김재욱은 커피프린스1호점에서 급 인기 상승한 배우로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올해의 기대주로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배우 중 한 사람입니다.


Q. 우선은 지금 기분을 (말씀해주세요)

어..네.. 많이 만지셔가지고.. 조금 긴장됩니다. 


네, 커피프린스1호점이 지금 엠넷 재팬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굉장히, 어느 나라 사람이 봐도 재밌는 드라마예요.  밝고 긍정적이고, 거기서 저는 선기라는 와플담당의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만, 뭐, 차가운 느낌의 캐릭터지만 점점점점 그 가게 속에서 모두와 사이좋게 지내게 되면서 변화하는 캐릭터여서요. 그런 점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정말로 재미있는 드라마니까요, 잘 부탁 드립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팬과 함께 즐겁게 토크와


즉, 시간이 걸린 사람만 선물을 받지 못한다는 거죠.

네.

준비, 시작!


게임 등의 코너를 준비!


Q. 팬미팅을 위해 준비한 것은?

노래정도일까요. 그..MR이 아니고 기타를 직접 치고 제가 좋아하면서 여러분이 좋아 할 만한 것을 골랐기 때문에 기대해주세요. 아니,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오늘을 위해 준비한 그의 미니 라이브 무대를 마지막으로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을 무사히 끝낸 김재욱

그에게 앞으로의 예정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Q. 앞으로의 예정(일정)에 대해서

네..지금 한국에서 드라마를..바람의 나라라는 시대극을 맡았는데요, 일단 이 작품이 1월까지 촬영을 해서 그걸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1월까지 다치지 않고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일본에서도 방송될 거라고 들었습니다만 그러면 다시 잘 부탁 드립니다.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도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배우 김재욱

그의 장래에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